다이캐스팅 공정의 이점

다이캐스팅 공정의 이점 (Language:Korean)

An engine block with aluminium and magnesium die castings
The cylinder block for BMW N52 (6-cylinder engine) series. It's made by Al casting (Cylinder, Water-Jacket and Crankshaft journal bearing part) and Mg casting (Outer surface). (https://en.wikipedia.org/wiki/Die_casting)

다이캐스팅 공정은 가공 및 스탬핑과 같은 다른 제조 공정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여 부품 가격과 전체 생산 비용을 크게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다이캐스팅을 사용하면 구배 각도를 최소화하면서 복잡한 내부 및 외부 형상을 포함하여 복잡한 네트 모양을 생성하여 2 차 작업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생산 프로세스와 마찬가지로 구성 요소에 가장 적합한 프로세스를 결정하기 전에 배울 점이 많습니다.

다이 캐스트 부품의 최소 벽 두께는 얼마입니까?

우리가 달성 할 수있는 최소 벽 두께는 부품 형상과 부품 설계에 따라 다르지만 이상적인 시나리오에서 알루미늄 벽을 0.3mm까지 얇게 주조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높은 강도를 유지하기 위해 최소 벽 두께는 0.5mm – 1.0mm가 좋습니다.

다이캐스팅에 이상적인 벽 두께는 얼마입니까?

다이캐스팅 부품에 이상적인 벽 두께는 없습니다. 오히려 일관된 벽 두께를 유지하고 가급적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부품을 위해 무게를 줄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적화 된 게이트 및 오버 플로우 위치를 부품 설계에 설계하여 불필요한 다공성을 방지하고 강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허용 오차는 어느 정도입니까?

캐스트맨은 업계에서 가장 엄격한 공차를 유지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벽 두께와 마찬가지로 공차는 주로 부품 형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정확한 공차를 위해 아연의 경우 일반적으로 ± 0.001”~ ± 0.002”사이가 가능하지만 알루미늄은 ± 0.002”~ ± 0.004”사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캐스트맨에서는 ± 0.001”의 허용 오차가 가능하더라도 제조업체는 설계에 불필요한 엔지니어링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부품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러한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기업은 정확한 공차와 최소 구배 각도를 요구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그 결과는 주조 실패로 이어집니다.

대신 디자인 보다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아 구성품의 중요하지 않은 치수를 결정하여보다 관대한 공차 영역을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모되는 정확한 형상이 적기 때문에 공구 수명을 연장하는 것 외에도 공차 영역을 허용하면 전체 구성품의 공차 누적을 더 쉽게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능한 한 가공 및 2 차 작업을 피하고 다이캐스팅 공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다이 캐스트 금속이 사용하고 생산하기에 환경 친화적입니까?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다이캐스트 재료 인 알루미늄, 아연 및 마그네슘은 재활용되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입니다.  캐스트맨에서는 폐쇄 루프 사이클을 운영하며 고급 재활용 기술을 활용하여 다이의 러너 시스템에서 회수된 초과 금속을 재사용합니다. 초과 금속을 회수 한 후 캐스트맨은 분광계를 사용하여 화학 성분을 확인하여 새로 공급된 금속의 물리적 및 기계적 특성을 유지하는지 확인합니다.

생산 측면에서 알루미늄은 모든 다이캐스팅 금속 중에서 가장 환경 친화적입니다. 알루미늄은 100 % 재활용 가능하며 지금까지 생산된 모든 알루미늄의 75 %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기계적 또는 물리적 특성의 저하없이 반복해서 재활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보크 사이트 광석에서 직접 추출한 1 차 알루미늄과 동일한 수준의 성능으로 동일한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환경과 고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알루미늄의 물리적 및 기계적 특성은 항공 우주, 방위, 가전 제품, 의료, 자동차 등 거의 모든 산업에서 사용할 수있는 부품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스크류 가공에 비해 다이캐스팅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다이 캐스팅의 이점은 주로 생산 속도 및 총 부품 가격 절감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기 시간이 빨라지면 전체 부품 당 비용이 낮아집니다. 또한 다이 캐스트 도구는 내부 및 외부 형상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복잡성을 보장하므로 다이 캐스팅과 관련된 2 차 작업이 줄어 듭니다. 다중 슬라이드 다이 캐스팅을 사용하면 두 개 이상의 조각으로 제조하고 다른 공정을 사용하여 조립해야 하는 복잡한 형상을 캐스팅 할 수 있습니다.

스크류 가공은 더 낮은 초기 툴링 비용을 제공하지만 다이 캐스팅은 전체 조각 가격 절감을 보완하는 것보다 더 많습니다. 

표면 처리없이 부식에 강한 재료가 있습니까?

제공되는 환경 저항 수준은 재료 및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아연은 알루미늄 합금에 비해 상대적으로 자기 내성이 있지만 약간의 산화 아연 또는 백청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다이 캐스트 구성 요소에 대해 높은 수준의 환경 저항이 필요한 경우 내 부식성, 고광택 마감, 페인팅 등을 제공하는 처리 및 코팅에서 당사의 표면 처리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캐스팅이 다른 제조 공정에 비해 비용 효율적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다이캐스팅 공정의 비용 효율성은 사례별로 평가해야합니다. 스크류 머시닝, 솔리드 머시닝, 스탬핑 및 용접에서 다이캐스팅으로 전환하면 전체 규모 생산에서 부품 성능이 향상되고 비용이 향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엔지니어에게 연락하여 다이캐스팅으로 전환하는 것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